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MoveObject : MonoBehaviour
{
float speed = 20F;
void Start()
{
}
void Update()
{
// 키보드 입력을 받을 수 있는 메서드
// Vertical일 경우 위,아래 방향키
// Horizontal일 경우 왼,오른 방향키
float position1 = Input.GetAxis("Vertical");
float position2 = Input.GetAxis("Horizontal");
// 위치 = 위치 * 이동속도 * 프레임 간격 시간
position1 = position1 * speed * Time.deltaTime;
position2 = position2 * speed * Time.deltaTime;
// 오브젝트 위치 변경(앞,뒤)
transform.Translate(Vector3.forward * position1);
// 오브젝트 위치 변경(좌,우)
transform.Translate(Vector3.right * position2);
}
}
'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# - Unity 1인칭 게임 구현 [Part. 2] (0) | 2024.12.12 |
---|---|
C# - Unity 1인칭 게임 구현 [Part. 1] (0) | 2024.12.12 |
C# - Unity 마우스 이벤트 (0) | 2024.12.11 |
C# - Unity 스크립트 생성 및 로그 확인 (0) | 2024.12.11 |
C# - Unity 환경 설정 (0) | 2024.12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