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버튼클릭 이벤트가 있는 컴포넌트
2. 서버에서 실행할 컴포넌트
1의 컴포넌트에서 버튼클릭 이벤트 구현 후 함수(실행공간 없음) 구현 및 2의 컴포넌트함수 호출, 버튼에 컴포넌트 추가
2의 컴포넌트 생성 후 함수(서버) 구현, 디폴트플레이어에 컴포넌트 추가
'MapleStory Worlds > MSW ID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문자열 분할 로직 (0) | 2023.10.09 |
---|---|
네임태그 RUID (0) | 2023.10.09 |
재접속 시 가장 최근에 있던 맵으로 자동 이동하기 (0) | 2023.10.05 |
현재 접속중인 유저/맵 확인 로직 (0) | 2023.09.16 |
특정 플레이어만 기능 주기 (0) | 2023.09.12 |